
안녕하세요. 클로저 여러분
GM 비둘기입니다.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 10주년 팝업 행사에서
일부 굿즈(머그컵, 아크릴 스탠드)가 잘못된 상품 제공 및
불량 사항이 확인되었습니다.
즐거운 행사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잘못된 상품을 받아보신
클로저님께는 별도의 반송 없이 재 지급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굿즈 재 지급을 원하시는 클로저님께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양식에 맞춰 클로저스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오프라인 행사 판매 굿즈 재지급 안내
■ 재지급 품목
- 머그컵
- 아크릴 스탠드 받침대 (12월 2일 내용 수정)
※ 아크릴 스탠드 캐릭터는 재 지급해드리지 않으며, 아크릴 스탠드 받침대만 재 지급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 신청 접수 일자
- 12월 2일 ~ 12월 12일까지
■ 신청 접수 방법
1. 아래의 안내에 따라 증빙자료 촬영 진행
- 구매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 영수증과 잘못된 굿즈 같이 촬영
-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 결제 내역과 잘못된 굿즈 같이 촬영
2. 클로저스 고객센터로 증빙 자료를 첨부하여 문의 접수
※ 구매 여부 확인을 위해 증빙 자료와 굿즈를 하나의 이미지로 촬영해주셔야 합니다.
■ 문의 양식
- 구매 일자
- 주소지
- 휴대폰 번호
- 구매자 성함
- 구매 굿즈명
- 구매 영수증 또는 결제 내역과 같이 촬영한 상품 이미지
■ 문의 접수 방법
- [email protected]으로 위의 양식에 맞춰 문의 접수
■ 재배송 일자
- 12월 16일부터 순차 발송
■ 참고사항
- 재배송을 위하여 일부 개인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수집됩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재배송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재배송 완료 즉시 파기됩니다.
- 구매하신 굿즈와 동일한 굿즈가 재 지급됩니다.
- 아크릴 스탠드 굿즈는 아크릴 스탠드 받침대만 재 지급됩니다. (12월 2일 내용 추가)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문의 접수해주시면 재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