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오프라인 행사 판매 굿즈 관련 안내 (12월 2일 내용 수정) 작성일2024.12.02


안녕하세요. 클로저 여러분
GM 비둘기입니다.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 10주년 팝업 행사에서
일부 굿즈(머그컵, 아크릴 스탠드)가 잘못된 상품 제공 및
불량 사항이 확인되었습니다.

즐거운 행사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잘못된 상품을 받아보신
클로저님께는 별도의 반송 없이 재 지급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굿즈 재 지급을 원하시는 클로저님께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양식에 맞춰 클로저스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오프라인 행사 판매 굿즈 재지급 안내


■ 재지급 품목
 - 머그컵
 - 아크릴 스탠드 받침대 (12월 2일 내용 수정)

※ 아크릴 스탠드 캐릭터는 재 지급해드리지 않으며, 아크릴 스탠드 받침대만 재 지급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 신청 접수 일자
 - 12월 2일 ~ 12월 12일까지

■ 신청 접수 방법
1. 아래의 안내에 따라 증빙자료 촬영 진행
 -
구매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 영수증과 잘못된 굿즈 같이 촬영
 -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 결제 내역과 잘못된 굿즈 같이 촬영
2. 클로저스 고객센터로 증빙 자료를 첨부하여 문의 접수
※ 구매 여부 확인을 위해 증빙 자료와 굿즈를 하나의 이미지로 촬영해주셔야 합니다.

■ 문의 양식
 
- 구매 일자
 - 주소지
 - 휴대폰 번호
 - 구매자 성함
 - 구매 굿즈명
 - 구매 영수증 또는 결제 내역과 같이 촬영한 상품 이미지

■ 문의 접수 방법

 -
[email protected]으로 위의 양식에 맞춰 문의 접수

■ 재배송 일자
 - 12월 16일부터 순차 발송

■ 참고사항
 
- 재배송을 위하여 일부 개인정보(주소, 연락처 등)가 수집됩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재배송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재배송 완료 즉시 파기됩니다.

 - 구매하신 굿즈와 동일한 굿즈가 재 지급됩니다.
 - 아크릴 스탠드 굿즈는 아크릴 스탠드 받침대만 재 지급됩니다. (12월 2일 내용 추가)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문의 접수해주시면 재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