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클로저 여러분
GM 비둘기입니다.
서비스 이관 불가 계정의 데이터 삭제가 진행될 예정이며, 데이터 삭제에 따른
다른 클로저님의 피해 방지를 위하여 일부 콘텐츠의 조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이관 관련 데이터 조정 안내
■ 서비스 이관 불가 계정 (서비스 이관 불가 계정 안내 공지 바로가기)
1. 이관 거부 계정
2. 영구 정지 계정
3. 장기 휴면 계정
■ 조정 사항
1. 서비스 이관 불가 계정의 데이터 삭제
-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서비스 이관을 동의하지 않으신 클로저님의 개인정보 및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삭제 되었습니다.
※ 데이터 삭제로 인해 일부 콘텐츠에 잘못된 캐릭터 명이 노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노출 시 [@미귀환클로저]라는 명칭으로 표시됩니다.
※ 서비스 이관 불가 계정에 사용 중이던 클로저 명과 캐릭터 명은 12월 12일 점검 종료 시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11일 내용 추가)
2. 랭킹 초기화
- 모든 랭킹이 초기화됩니다.
· 대상 랭킹: 서클, 유니온 아레나, 종합 전투력, 종합 전투력(%), 모의전 (주간)
- 서비스 이관에 동의하신 클로저님께서는 12월 12일 이후 게임에 1회 접속하셔야 랭킹에 정상 등록됩니다.
※ 지난 랭킹의 보상은 정상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3. 서클 회장 위임 (12월 11일 내용 수정)
1) 서비스 이관 미동의 클로저님이 서클 회장인 경우 아래 규칙에 따라 서클 및 서클 회장이 변경됩니다.
우선 순위
|
서클 등급
|
참고 사항
|
1순위
|
부회장
|
· 부회장 등급 여러명 존재 시 계정 생성일 가장 빠른 클로저에게 위임
· 부회장이 없거나 부회장 모두 서비스 이관 불가 계정인 경우, ‘매니저’가 우선 순위를 가짐
|
2순위
|
매니저
|
· 매니저 등급 여러명 존재 시 계정 생성일 가장 빠른 클로저에게 위임
· 매니저가 없거나 매니저 모두 서비스 이관 불가 계정인 경우, ‘중견 회원’이 우선 순위를 가짐
|
3순위
|
중견 회원
|
· 중견 회원 등급 여러명 존재 시 계정 생성일 가장 빠른 클로저에게 위임
· 중견 회원이 없거나 중견 회원 모두 서비스 이관 불가 계정인 경우, ‘일반 회원’이 우선 순위를 가짐
|
4순위
|
일반 회원
|
· 일반 회원 등급 여러명 존재 시 계정 생성일 가장 빠른 클로저에게 위임
|
2) 모든 서클원이 서비스 이관 미동의 클로저님인 경우, 해당 서클이 사라집니다.
■ 안내 사항
- 안내드린 조정 사항들은 서비스 이관 미동의 클로저님의 데이터 삭제로 인해
다른 클로저님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진행하는 사항입니다.

클로저님께서 불편을 겪으시지 않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