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스킬은 추가타 입력시 돌진하면서 밀고 나가는 스킬인데 역경직으로 추가타가 나가지 않고 휘두르기에서 몇초를 낭비함.
첫짤은 원래 이렇게 돌진하면서 나가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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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만 그러면 다행인데 미래의 대부분 스킬은 저렇게 중간에 캐릭터가 멈추고
저게 미래의 주력기인데 거의 1초 정도 멈췄다가 움직임.
이건 원래 어떻게 스킬 시전되는지 비교 안해줘도
그냥 눈으로 봐도 캐릭터가 역경직으로 멈춘걸 볼수있으니 따로 비교는 안올림
개편된 군프에서 캐릭터가 스킬 시전시 역경직으로 굳어버리는데
넥슨에 있었을때 건의로 올렸던 내용이지만 전혀 개선된 사항이 없습니다.
액션 게임에서 스킬 쓸때마다 캐릭터가 멈칫거리는데 이게 정상은 아닐거라 생각해요.
캐릭터 스킬을 역경직 안걸리게 개선하던가
군프를 역경직 안걸리는 구조로 변경 해주던가
둘중 하나는 해주세요.
스킬 난사라고 말했으나
개편된 군단 프로그램은 이전 군단 프로그램의 단점을 그대로 유지했는데
출시부터 있던 문제점은 개편하면서 고쳐줘야 된다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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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한건 군프 전뇌형 갈때도 훈련기라던지 토큰기 각성기 설치 하면 몹 젠되면서 캐릭이 굳어버림 ㅋㅋㅋㅋ다른 스킬 눌르려 해도 반응이 늦게 나감
우웅.. 저처럼 군프를 안돌면 모두가 행복해져요!
역경직보다는 스킬 초기화 될 때 여러번 초기화되는 버그때문에 굳은거임
추가짤 참고
그럼 1움짤 빼고 추가 움짤1번 넣죠? 미래로 군프안해서 몰랐음 ㅈㅅ
첫짤은 쿨 초기화를 그 전에 쓴건데 다음에 사용한 스킬이랑 겹치면서 버그 생긴거 같네요. 안헷갈리게 고칠게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지금 영상에서 보이는걸로 인장딜이 4~5번 연속적으로 들어간 후에 움직이는걸로보이는데 버그 사용하시는걸로보이는데요?
스킬이계속눌려서 동작이 끊겨서 역경직 걸린것처럼보이는데 한번누르신상태로 확인해보셨나요?
추가짤 참고. 한번 누른거도 올림
앞에 영상은 왜지우셨나요 똑같이 재현해서 실험해볼려고했는데 다시올려주시겠어요?
위에분이 헷갈리신거 같아서 지우고 추가짤들로 교체했어요. 똑같이 재현은 다른 움짤들로도 충분히 가능해요.
저도똑같은 영상을보고 나서 말씀을 드린건데 그걸지우시면 똑같은 실험을 할 수가 없지않을가요? 헤깔린것도 아니고 올리신 영상 전부똑같이 실험해서 말씀드린건데 그걸 왜 지우신건가요?
왜 지웠냐고 물어보시면 헷갈리는분이 있으니까 안헷갈리게 새로 교체했다 정도인데 무슨 말을 원하는지 모르겠네요.
클저안해본 클안분이라 말씀해주셔서 확실한 실험을 위해서 버그사용한 영상까지똑같이 재현해서 무슨제인지 확인하고 뭐가잘못됬는지 확인한다는 겁니다 잘못된부분은 확실하게 알아가야한다고생각하니까요
이번에 새로 군단프로그램에 추가된 쿨타임 초기화 되는 던전 스킬로 버그 생긴거 올려서 헷갈리신거 같으신데 다른짤들 참고하셔서 확실하게 테스트 해보세요. 재현이 안된다면 그건 그냥 잡몹을 연타 스킬중에 잡지 못해서 스폰을 못시키니까 약해서 테스트를 못하신거에요.
그리고 무엇인가 상대방의 의견을 반박하기 이전에 먼저 직접 실험을 해보고 문제가 뭔지 알고나서 상대 의견에 다른 의견을 달던가 해야죠. 직접 실험도 테스트도 아무것도 안한채 그저 상대방 의견에 내 생각은 아닌데? 다른데? 이런식으로 테스트도 안해보고 반박하시면 "겜안분, 게임 안하는 분탕"으로 취급됩니다.
실험 해봤고 지금 말씀하신 역경직은 몹리젠될때에 문제입니다 미래자체에 스킬문제가아니구요 그리고 본인이 무족건적으로 맞다는 말은 자제하셔야할거같네요 처음 말씀드릴때도 올리신영상과 다른자체에 문제에대해 말씀드렸는데 클안분 소리를 들으면 듣는 입장은 기분나쁘다고는 생각안해보셨나요?
다른 문제점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말씀해주신 부분 말고도 다른 경직되는 부분이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래 자체의 스킬구조적 문제로 주력기들이 저모양이니까 그렇죠. 저는 제가 실험한 캐릭터에 한해서만 얘기합니다. 안해본 캐릭터에 대해선 얘기하지 않아요. 직접 테스트도 안해보셨으면 그냥 조용히 있는게 좋아요. 처음 올린 영상에 대해서 더 구분 잘가도록 새로 추가한거 보셨으면 문제가 그냥 보이시는데 끝까지 캐릭터 문제가 아니라하시면 할말이 없네요.
직접 안해보셨으면서 얘기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괜히 얘기하시면 그냥 관종 취급당해요. 미래는 옛날부터 저런식으로 주력기의 대부분이 역경직으로 스폰되면서 캐릭터가 굳으니까 던전을 그렇게 역경직 안걸리게 개편하던가 캐릭터를 개선하던가 둘중 하나를 하라는게 글의 내용인데 대체 뭘 바라는건지 모르겠어요.
다른 문제점이 있다면 그냥 댓글을 달지 마시구요. 본인 가던길 가세요 ^^ 문제점이 있다면 그건 그 캐릭터를 주력으로 키우는 사람들이 하나둘 알아서 얘기하겠죠.
물론 미래로 실험했고 종전자체는 따라못하겠지만 다른부분에선 맟춰서 실험했습니다 제가뭣하러 다른캐릭으로실험하나요 똑같은 캐릭으로 실험해야지 팩트가 되는거구요 안해본종전검색기로 확인해보신다면 무슨캐릭키우고있는지도 나오는데 확인자체도안하시나보네요 종전부분에선 확인할수없는 부분이지만 말씀하신 다른부분은 똑같이 재현하여 확인했습니다 제가 확인한건 몹리젠될때에
약간에 렉이유발되며 나오는현상이였습니다.
그게 렉이 아니라요. 역경직이라구요. 그냥 게임 초기부터 있던 고질적인 문제인데 그걸 개선하던가 캐릭터가 역경직 안걸리도록 스킬 부분을 개선하던가 둘중 하나 하라는데 그걸 왜 이해 못해요? 그냥 가던 길 가시구 댓글달지 마세요. 종전 1.09에 공속작도 안하고 랜턴쓰는 미래시던데 제가 차단하면서 그것도 안봐겠어요?
미래로 공속작도 안하고 랜턴쓰시는거부터 그냥 제대로 안키워본거 티나요.
설마 1.38로 말씀하시는거면 뭐 본인기준에 낮은거니 뭐라말씀은못드리겠네요 랜턴자체는 제가 랜턴이 편하기에 다른 부분에서 올릴려고 사용한거구요 제가알고있는 역경직은 옛날 세하 질주모션때 몬스터 타격 후 슬로우 걸리면서 생기는 현상인데 다른 미래 2.4분이신분한태 말씀드려봣는데도 그런건없다고말씀해주십니다
지금 클안분 클안분 이러시면서 본인캐릭 키운것만 말씀하시고 전체적으로 해보시지도않으시고 말씀하시는거랑 뭐가댜른가요
그럼 본인 공속알려주신다면 그상태로 지인미래분한태 말씀드려서 한번더 실험해달라말씀드려볼게요
그냥 가던길 가라구요. 관종처럼 늘어지지 마시구요.^^ 역경직을 렉으로 알고계신거부터 지금 문제점 자체를 모르고 계세요. 모르시면 그냥 조용히 계세요. 공홈 차단 기능이나 추가됬으면 좋겠네요
사람 관총취급하시는데 제가 질문한건 그냥 다 개무시해버리고 본인 말만 맞다고만 하시네요 네 저도 그냥 가던길가겠습니다 말하시는걸 보니 다른사람 의견을 들으실생각자체도 없으신거같구요 즐클하셔요
역경직 말하는거면 그냥 미래로 군프 한번이라도 해봤으면 앎 군프가 한마리씩 순차적으로 생성되는 구조라 채널링 스킬로 공격하면 소환 타격 소환 타격 반복하다 보니 역경직이 오지게 걸림 그리고 이세하 질주를 들먹이는데 옛날질주는 의도적으로 역경직 걸리게 설계를 한거임 알고 말하셈 미래는 타격시 역경직이 발생하는 스킬이 단 하나도 없다는걸 해봤으면 알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