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미스틸테인의 리메이크가 예정되어있는데 리메이크가 진행될 때 이부분은 확실하게 개선되었으면 하는 스킬들만 건의드립니다.
마창 미드가르드 추가타 효과를 화염에서 바람으로 변경
마창 무스펠헤임 추가타 효과를 바람에서 화염으로 변경
원전 신화와 실제 스킬의 효과가 반대로 되어있다고 느낍니다.
보조기 : 마창 펜리르 - 번개 늑대 - 확정 조건부 : 에어리얼 / 백어택 / 체이스 - 스킬 사용 중 80% 피해 감소 효과 - 스킬 사용 시 [펜리르의 이빨] 3개 소모하여 [무리 사냥]이 발동하며, 스킬 키 입력을 유지하여 [늑대 무리] 공격 사용 가능 - [늑대 무리]는 매 공격마다 [펜리르의 이빨] 1개 소모 - 펜리르의 이빨은 최대 15회 누적 스킬 계수(15레벨 기준) - 무리 사냥 : 고정 피해, 10280% - 늑대 무리(타격 당) : 고정 피해, 1024%
보통 스택이 남아도므로 스킬 구조를 일부 리메이크
결전기 : 위그드라실 - [마창 미드가르드](E모드), [마창 무스펠헤임](E모드), [마창 니플헤임](E모드) 사용 시 쿨타임 1초 감소 스킬 체인 0회에서 시전 시 쿨타임이 10초 감소하는 효과 삭제
패치로 어드밴스 효과가 결전기 사용 시 쿨타임 감소 효과로 변경됐는데 변경전에 있던 쿨타임 10초 감소 효과가 현재도 남아 있습니다.
무스펠헤임의 불꽃 [마력의 불꽃 집속] 계수 삭제 후 [마력의 불꽃 폭발]에 합산
이슬비의 뉴트론 버스터처럼 집속은 적을 끌어당기고 폭발에 강한 일격을 주도록 변경하여 미스틸에게 고계수의 단타 스킬을 추가
야른비드르의 가시 - 연속 찌르기 사용 중 80% 피해 감소 효과 연속 찌르기 시전 시간 감소 추가타 입력 가능 시간 증가 : 8초 -> 15초 설치된 마창 지속 시간 증가 : 8초 -> 15초
마창 해방 피해를 주는데 시간이 촉박하다고 느끼며 연속 찌르기 공격을 사용하면 추가타 입력전에 마창이 먼저 소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궁극기 : 긴눙가가프 - 대상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 [절대붕괴의 창 폭발]의 피해량 20% 증가 스킬 범위 증가
다른 캐릭터의 궁극기와 비교하면 계수도 낮고 스킬 범위도 매우 좁아 유틸 효과가 매우 떨어진다고 느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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