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로저스 고객센터입니다.홈페이지 로그인으로 문의를 접수해주셨습니다.현재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의 경우, 일정 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로그인이 해제되고 있습니다.이는 보안을 위해 적용된 사항이며 일정 시간 후자동으로 로그아웃되어 다른 사람이 클로저님의계정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는 조치입니다.다만, 짧은 시간 내에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이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아닌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로그인을 해보실 것을 안내드립니다.답변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 발생하는 경우, 로그아웃이 발생하는 시간 간격과 브라우저 등의 정보를 포함해재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확인을 진행하겠습니다.해당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0/200